top of page

윈스트롤 효과

윈스트롤(Winstrol)은 위니, 윈스라고도 불리우는 DHT(디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의 유도체인 스타노조롤(Stanozolol)의 제품명입니다. 경구 및 주사가 가능한 유명한 근육강화제 중 하나이며 윈스트롤은 근본적으로 근육의 부피를 크게 만드는 벌킹효과가 있는 아나볼릭 스테로이드는 아닙니다.

 

주로 운동능력상승, 체지방 제거와 근육에서의 근력증가 효과를 갖고 있으며 칼로리가 제한된 극한 영양결핍 상태에서도 근육량을 보존하는데 효과를 발휘하는 컷팅에 최적화된 아나볼릭 스테로이드입니다.

Characteristic

  1. 강한 아나볼릭 특성과 낮은 안드로게닉 특성

  2. 수분정체가 없어 컷팅, 린매스 사이클에 적합

윈스트롤 효과 중 가장좋은 점 은 근육을 단단하게 강화 시킨다는 점입니다. 근육의 부피보다는 근질의 향상 목적에 더욱 적합하며 신진대사율을 높여 근육량을 보존하면서 근손실 없이 체지방을 감소시킵니다. 대부분의 아나볼릭 스테로이드와 마찬가지로 윈스트롤은 단백질의 합성율을 증가시킵니다. 이는 웨이트 트레이닝시 근육을 빠르게 성장시킬수 있는 연료와 같습니다.

 

하루 동안 소진되는 질소보다 남아있는 질소의 보유가 많게 되면 이는 당연히 근육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윈스트롤은 근본적으로 수분보유를 하지 않습니다. 체지방이 낮은 보디빌더나 상급자가 사용하게 되면 혈관의 선명도와 혈관질이 크게 향상되어 돋보이게 됩니다. 더 많은 질소를 보유한다는건 더 많은 근육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윈스트롤은 아나바와 같이 사용 시 데피니션을 극대화 할 있으며 둘다 인기있는 컷팅용 아나볼릭 스테로이드입니다. 운동선수들이 칼로리를 제한하고 지방을 감량하는 동안 근육과 체력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윈스트롤은 인젝션 제품도 존재하지만 경구용 태블릿이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대부분 경구제로 소비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아나바와 윈스트롤을 함께 사용하는 이유는 두가지 화합물이 갖고 있는 서로 다른 작용방식을 통한 공통적 목표에 대한시너지효과 때문입니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두가지를 함께 사용해서 단기간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으로서 이미 수십 년 동안 다수의 올림픽 메달리스트와 운동선수들 및 보디빌더들에 의해 검증이 끝난 스택입니다. 전 세계 모든 보디빌더가 아나바를 사용할 때 대부분 윈스트롤을 추가합니다. 아나바는 최고의 컷팅 스테로이드 중 하나 이지만 아나바를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하루 80mg을 6~8주간사용해야 효과를 본다는 것 이 보디빌딩 포럼의 대다수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