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클로미드(Clomid)

클로미드는 클로미펜 시트르산염으로서 비스테로이드성 안티에스트로게닉 약물이며 선택적 에스트로겐 수용체 조절제(SERM) 입니다.

아로마타이즈 억제 효과가 있기 때문에 스테로이드 사용중 또는 사용후에 케어제로 사용되는데 사이클 중간에 사용하는 이유는 남성 호르몬을 투여하면 몸은 밸런스를 맞추기 위하여 여성호르몬도 상승합니다. 이때 여유증 부작용이 올수 있으며 먼저 전조 증상으로 흔히 말하는 지노 증상을 먼저 접하게 됩니다. 젖꼭지가 간지럽거나, 붓거나, 따갑거나, 등 유선에 먼저 문제가 생깁니다. 바로 여자처럼 젖이 나오거나 커지진 않습니다. 이때 이 증상을 완화 하고, 예방하기 위하여 아로마타이즈 되는 제품들을 사용하며 케어제로서 구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Characteristic

  1. 여유증 완화 및 호르몬 밸런스

  2. 아로마타이즈 억제 효과

사이클중간에 크로미드를 사용하게 되면 아주 미약하게 근성장이 더뎌질 수 있습니다. 아나볼릭 현상이 이루어지기 위해선 에스트로겐도 어느정도 동반되야 하기 때문입니다.

 

스택이 끝난후 에는 호르몬 수치를 맞추기 위해서도 있지만 스택중 인위적으로 남성호르몬을 투여하게되면 내인성 테스토스테론이 억제 되기 때문에 내인성 테스토스테론을 촉진시키기 위해서 케어는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남성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저하될 시에

 

1.성선기능저하증

2.성욕저하

3.근육량손실

4.우울증

5.지구력저하

 

이런 증상들이 올수가 있는데 케어제를 사용하여 정신적/신체적 회복을 해주셔야 합니다.

Side Effect

  1. 홍조,위경련,두통,부종,탈모등

  2. 고용량 장기복용시 시야흐려짐,눈부심같은 시각장애

클로미드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홍조, 위경련, 두통, 부종, 탈모등이 있을 수 있으며 장기간 고용량을 복용시 시야흐려짐, 눈부심 같은 시각장애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즉시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How to take

  1. 여유증 하루 50~150mg

  2. PCT 하루 50~150mg

여유증을 완화시키기 위한 용량은 하루 50~150mg이며 증상이 완전히 사라질때까지 복용해주셔야 하는데 여유증의 발전속도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7일 정도 복용해야 합니다. PCT기간동안 내인성 테스토스테론 촉진과 호르몬밸런스를 위한 용량은 50~150mg이며 사용한 스테로이드와 기간,용량에 따라서 2~5주정도 복용합니다.

케어는 꼭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우리몸은 천천히 자연회복 되지만 한 두번 생략하고 습관이 되면 나중에 몸 망가지는건 순식간입니다. 스테로이드 값 못지 않게 케어제도 비싼게 사실이지만 케어제 구매하는걸 아깝다고 생각하시는분은 스테로이드 사용을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bottom of page